두부는 양면 파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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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도한 소비는 건강에 해를 끼칩니다”>

녹색 두부 안전 유지 (데이터 맵)


그 말대로 “녹색 채소와 두부는 안전하다”.
두부의 건강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많은 한약 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 두부, 달콤하고 시원한, 기의 영양을 공급하고 중국과 Shengjin을 해독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대 과학 연구에 따르면 두부의 영양 성분 중 40 %가 단백질, 25 %가 탄수화물, 20 %가 지방이며 다중 불포화 지방산이 61 %, 다양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영양 성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콜레스테롤없이 고기를 잃습니다. 두부의 영양가를 인정하면서 과도한 소비로 인한 피해에주의해야합니다. 두부이지만 “양면”입니다.

두부-항암 성 별의 “첫 얼굴”


지난 10 년 동안 많은 연구에서 동부인들 사이에서 유방암, 결장 직장암 및 전립선 암의 발생률이 서양인의 4 분의 1에 불과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연구원들은 콩 단백질이 다량의 이소 플라본 (산화 방지제)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두부가 동양인의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의사는 매일 100 ~ 150g의 두부를 섭취 한 다음 두유 240ml를 마시면 인체에 필요한 보호 량을 얻기 위해 30 ~ 50mg의 이소 플라본을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암을 예방하는 것 외에도 두부를 많이 섭취하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며 치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알츠하이머 환자의 뇌 조직에서 레시틴 농도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치매는 레시틴 결핍과 관련이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레시틴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는 콩입니다.

두부 과다 섭취의 “두 번째 얼굴”은 건강에 해 롭습니다

두부는 맛있지 만 과도하게하면 해로울 수 있습니다. 신장 질환, 철분 결핍 빈혈 및 통풍 환자뿐만 아니라 노인들도 그들의 소비를 통제해야합니다.


한약은 두부가 차갑고 위가 차갑고 설사, 팽만감, 비장 결핍, 야행성 배출이 자주 발생하는 신장 결핍 환자는 먹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두부는 단백질이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한 번에 과도한 소비는 신체의 철분 흡수를 방해 할뿐만 아니라 단백질 소화 불량과 팽만감 및 설사와 같은 불편 함을 쉽게 유발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사람들이 섭취 한 식물성 단백질은 대사 변화를 겪고, 대부분 신장에 의해 배출되는 질소 함유 폐기물이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장에서 노폐물을 배설하는 능력이 떨어지고, 이때 식단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두부를 많이 먹고 식물성 단백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체내에서 발생하는 질소 함유 폐기물이 불가피하게 증가하여 신장의 부담이 커지고 신장이 신장됩니다 기능의 추가 감소는 건강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두부를 만드는 대두에는 죽상 동맥 경화증을 예방할뿐만 아니라 신체에서 요오드의 배설을 촉진하는 사포닌이라는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두부의 장기간 과도한 소비는 요오드 결핍을 쉽게 유발할 수 있으며 요오드 결핍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두부에는 퓨린이 더 많고 퓨린 대사가 비정상적인 통풍 환자와 혈중 요산 수치가 높은 환자가 있습니다. 두부를 더 많이 섭취하면 통풍이 쉽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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