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숨겨진 5 가지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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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온도가 낮고 낮이 짧고 밤이 길고 인간의 활동이 상대적으로 줄어들고 식욕이 증가합니다.
우리는식이 요법을 사용하여 감기와 싸우기 위해 칼로리를 늘립니다. 식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몸의 컨디셔닝과 유지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Life House의 편집자는 당신을 위해 혹독한 겨울에 적합한 모든 종류의 음식과 건강 정보를 특별히 수집하여 매일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버섯 (데이터 맵)


버섯은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맛 있으며 고대부터 일류 요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필수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및 다당류가 풍부한 고단백, 저지방 건강 식품입니다.

그리고 버섯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다른 음식 영양소의 신체 흡수를 아주 잘 할 수 있습니다. 버섯은 18 종의 아미노산이 풍부하며 일부 버섯은 쇠고기보다 아미노산 구성이 더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버섯의 영양가는 우유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육류와 콩과 식물에는 각각 높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버섯의 단백질 함량 또한 매우 높습니다. 버섯에는 많은 비타민이 들어 있습니다. 많은 버섯에는 인체에서 비타민 A로 전환 될 수있는 카로틴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버섯은 “비타민 A의 재무”라고도합니다. 그러나 미국 식용 곰팡이 협회의 컨설턴트 인 Margo Klaus는 우리가 잘 알고있는 이점 외에도 버섯에는 다음과 같은 5 가지 “비밀 무기”가 있다고 말했다.

1. 20 장의 카드

소수의 버섯에는 자연의 본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매우 건강에 좋은 음식입니다. 버섯의 영양은 심장 건강을 돕고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버섯의 칼로리는 식사 당 약 20 칼로리이며 떡의 칼로리보다 훨씬 적습니다.

2. 맛

버섯은 단맛, 쓴 맛, 매운 맛, 짠 umami 외에 여섯 번째 맛이 있습니다. 그들이 다른 음식과 함께 요리 할 때, 그들은 훌륭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맛있는 보충제”입니다.

비타민 D

버섯을 제외한 다른 신선한 야채와 과일에는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비타민 D 함량이 매우 풍부하여 뼈 건강에 좋습니다.

4. 항산화 제

버섯의 항산화 능력은 호박, 당근, 브로콜리 및 고추와 같은 밝은 색의 야채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5. 대체 식품


데이터는 사람들이 볶음밥과 같은 스테이플 식품을 식사 당 100g의 버섯으로 대체하고 1 년 동안 고수하면 다이어트 구조에 변화가 없더라도 18,000 칼로리를 소비 할 수 있으며, 이는 2 킬로그램의 지방에 해당합니다.
2 킬로그램의 체중 감량은 어렵지 않지만 2 킬로그램의 지방을 잃는 것은 몇 달 동안 체육관에서 열심히 훈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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