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스케줄 7:30에 일어나서 11:30에 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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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30 : 일어나. 웨스트 민스터 대학 (University of Westminster)의 연구원들은 아침 5 : 22-7 : 21에 일어났던 사람들은 혈액에 심장을 유발하는 물질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7:21 이후에 일어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건강에 좋습니다.

    데스크 램프를 켭니다. Loughborough University 수면 연구 센터의 Jim Horn 교수는“일어 났을 때 빛을 켜면 신체의 생체 시계를 다시 조정하고 수면 및 기상 패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물 한 잔을 마신다. 물은 신체에서 수천 번의 화학 반응에 필수적인 물질입니다. 아침에 물 한 잔을 마시면 밤에 탈수를 보충 할 수 있습니다.

    7 : 30-8 : 00 : 아침 식사 전에 양치질을하십시오. “아침을 닦기 전에 치아를 닦으면 치아 부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이를 닦은 후에는 치아 외부에 불소 보호 층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침 식사 후 30 분 정도 기다린 후에이를 닦으십시오.”영국 치과 협회 건강 및 안전 연구원 덴 왓킨스는 말했다.

    8 : 00-8 : 30 : 아침 식사. “University of London의 King ‘s College의 영양학자인 Kevin Wellen은”조식은 안정적인 혈당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먹어야한다 “고 말했다. 혈당 지수가 낮은 아침 식사로 오트밀을 먹을 수 있습니다.

    8 : 30-9 : 00 : 운동을 피하십시오. Brunel University의 연구원들은 아침에 운동을하는 운동 선수들이 현재 면역 체계가 약하기 때문에 질병에 더 취약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출근 매사추세츠 의과 대학 (University of Massachusetts School of Medicine)의 연구원들은 매일 걷는 사람들이 앉아 있고 앉아있는 사람들보다 감기에 걸릴 확률이 25 % 적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9:30 : 하루 중 가장 어려운 일을 시작하십시오. 뉴욕 수면 센터의 연구원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일 깨어 난 1-2 시간 안에 가장 깨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0:30 : 화면에서 눈을 떼십시오. 컴퓨터로 작업하는 경우, 매 시간 작업 한 후 3 분 동안 눈을 쉬게하십시오.

    11:00 : 과일을 드십시오. 이것은 신체의 혈당 감소를 다루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렌지 나 붉은 과일을 먹으면 철분과 비타민 C가 동시에 몸에 추가됩니다.

    13:00 : 빵에 콩과 식물을 넣습니다. 맛있는 점심이 필요하고 천천히 에너지를 방출 할 수 있습니다. 벨렌 박사는“구운 콩은 셀룰로오스가 풍부하고 케첩은 채소의 일부로 사용될 수있다.

    14 : 30-15

    : 30 : 점심을 잠시 쉬십시오. 아테네에서 실시한 한 대학 연구에 따르면 매일 30 분 정오 휴식을 취하고 일주일에 적어도 3 번의 점심을 먹은 사람들은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37 % 감소했습니다.

    16:00 : 요거트 한잔. 이것은 혈당 수치를 안정화시킵니다. 식사 사이에 요거트를 마시는 것은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17 : 00-19 : 00 : 운동. Circadian body clock에 따르면 이번이 운동하기 가장 좋은시기라고 Sheffield 대학의 운동 의사 인 Rick Nick 박사는 말했다.

    19:30 : 저녁으로 적게 먹습니다. 저녁에 너무 많이 먹으면 혈당이 상승하고 소화 시스템의 부담이 증가하며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더 많은 채소를 섭취하고 칼로리와 단백질을 적게 섭취해야합니다. 먹는 동안 천천히 씹으십시오.

    21:45 : TV 시청. 이 때 TV를 보면서 휴식을 취하면 수면에 도움이되지만 수면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TV를 최대한 침대에서 보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23:00 : 뜨거운 목욕을한다. Loughborough University의 수면 연구 센터 인 Jim Horn 교수는“체온을 적절히 낮추면 긴장을 풀고 수면에 도움이됩니다.

    23:30 : 자러 가세요. 아침 7시 30 분에 일어나면 이제 잠 들면 8 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시계의 행동을 바꾸려고 시도하면 몸에 설명 할 수없는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20 ~ 30 년 후에는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첫째, 오후 9-11시 면역 시스템 (림프)의 해독 시간,이 시간은 조용하거나 음악을 듣고 있어야합니다.

    2. 저녁 11 시부 터 1 시까 지 간 해독은 깊은 잠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셋째, 오전 1-3시, 담즙의 해독과 동일합니다.

    넷째, 오전 3-5시, 폐 해독.

    해독 작용이 폐에 닿아 기침을하는 사람들이이시기에 가장 심한 기침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폐기물 제거를 막기 위해 기침약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5, 5-7 am, 대장의 해독은 화장실로 가서 배변해야합니다.

    6. 오전 7-9시에는 소장이 많은 영양분을 흡수하는 기간 동안 아침 식사를해야합니다. 오전 6시 30 분 이전에 아침 식사를하지 않는 사람들은 아침 식사를하지 않는 사람들은 습관을 바꿔야합니다.

    척추 조혈 기간은 오전 7 시부 터 자정까지, 오전 4 시까지는 늦게까지 자지 말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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