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살면 테스트 할 10 가지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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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실제 나이보다 13 세 어리다는 느낌. 70 세 이상의 노인 500 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13 세 미만의 느낌이 장수에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시간 대학의 심리학 교수 인 야키 스미스 (Yaki Smith)는“젊음과 건강에 대한 인식은 어려움 극복에 대한 낙관주의와 자신감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질병의 위험을 줄인다.

    2. 패션을 유지하십시오. 미국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많은 100 년 동안 이메일을 보내거나 Google과 연락이 끊긴 친구를 찾고 심지어 온라인 데이트를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원들은 최신 기술이 노인들이 지적 활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된다고 지적합니다.

 3. 폐경은 52 세 이후에 시작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폐경기의 자연적인 지연은 수명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4. 낮은 일일 칼로리 섭취량.

    미국의 연구자들은 일일 칼로리 섭취량이 1,400에서 2,000kcal로 제한된 사람들은 15 세 미만의 사람들과 동일한 심장 기능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5. 15 초 동안 15 번 맥박.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당 60에서 100 박동의 휴식 심박수를 가지며, 심박수가 적을수록 몸이 더 건강해집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 여성 심혈관 센터 소장 레슬리 카오 (Leslie Cao) 박사는 심장 박동이 느리면 심장이 너무 열심히 일하지 않고도 혈액을 펌핑하는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6. 코를 골지 마십시오.

    18 년간의 연구에 따르면 정상적인 사람들은 심한 수면 무호흡증 증후군 환자보다 3 배 더 오래 산다고합니다.

 7. 폐경 후 복부는 평평하다.

    미국 노화 연구소 (American Institute for Aging)의 연구에 따르면 허리에 너무 통통한 여성은 일반인보다 사망 위험이 20 % 더 높습니다.

    8. 혈액 내 비타민 D 수치가 높음.

    혈액 1 밀리리터 당 비타민 D 함량은 30 마이크로 그램 이상으로 유지되어야합니다. 비타민 D는 골다공증을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암, 심장병 및 전염병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9. 쾌활한 성격.

    스웨덴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쾌활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치매로 고통받을 확률이 약 50 % 적고 외부 스트레스에 덜 취약합니다. 이것은 뇌의 낮은 수준의 코티솔과 관련이 있습니다. 규칙적인 명상, 홍차 마시기 및 낮잠과 같은 코티솔 수치를 낮추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0. 매일 40 분 동안 달리십시오.

    러너와 비 러너에 대한 21 년의 추적 조사 후 미국의 캘리포니아 과학자들은 중년의 사람들이 하루 40 분 더 긴 수명과 더 나은인지 기능을 수행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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