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전문가에게 돈을 쓰지 않고 치료하도록 가르치는 10 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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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허리 통증에 대한 등반 조작 
    


미국 의학 운동 협회의 로렌스 박사는 등반이 거의 뻗어 있지 않은 근육을 운동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운동은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하며 효과 후에 점차적으로 운동량을 늘리십시오. 방법은 : 누워서 오른쪽 무릎을 가슴으로 옮기고 발목을 양손으로 단단히 잡고 1에서 10까지 세십시오. 오른쪽 다리를 곧게 펴고 왼쪽 다리와 동일한 동작을 반복하십시오.

2. 고혈압 용 토마토 주스 + 후추
 
   


비밀은 하루에 250ml의 토마토 주스와 1 티스푼의 칠리입니다.
네바다의 심혈관 전문가 Joe D. Gordon Stritch는 토마토가 풍부한 고추, 리코펜 및 칼륨의 캡사이신으로 인해 신체에서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된다고 주장합니다.

고지혈증을위한 질경이
 
   


루이지애나 주립대 학교의 영양학 교수 인 패트릭 박사는 매일 물에 1 티스푼의 질경이를 섭취하면 총 콜레스테롤과 LDL (저밀도 지단백질)을 15 % 줄일 수 있다고합니다.

4. 편두통에 덜 중요한 음식을
 
   


쌀 및 국수와 같은 주식에는 많은 탄수화물이 함유되어있어 쉽게 혈당 장애를 유발하고 편두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신경과 의사 인 Lisa K. Mannicks 박사는 편두통 환자의 탄수화물 섭취량이 하루에 300 그램 이내가되도록 권장합니다.

5. 불면증에 대한 침술  


뉴욕의 침술 전문의 인 Trahan 박사는 침술 치료는 주로 신체의 심장과 마음을 이완시키고 뇌의 진정성 엔돌핀 및 신경 전도 물질의 방출을 촉진하기 위해 귀의 두 침술 지점에 중점을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심한 불면증은 10 회 이상의 침술 치료가 효과적이어야합니다.

6. 중독을 치료하기 위해 물을 마신다
 
   


물질 의존성 연구를 전문으로하는 심리학자 하워드 박사는 이것이 고전적인 “대체 요법”이라고 말합니다.
본질적으로, 흡연 및 식수는 “손 입”행동이며, 이는 쉽게 2 차 중독으로 이어진다.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식수 요법 외에도 흡연 중독이 시작되는 동안주의를 돌리기위한 운동 및 기타 대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근시를위한 나의 눈 처리를하십시오
 
   

일주일에 6 일, 30 일 동안 매일 25 분 동안 “눈 운동”을하십시오. 동작에는 “360도에서 천천히 눈을 돌리십시오”등이 포함됩니다.

8. 알코올 중독을 치료하기 위해 산을 등반
 
   

워싱턴 대학의 심리학 교수 마랏은 등산은 사람들의 인내와 확고한 신념을 행사할 수 있다고 말하며 이는 술을 끊는 데 매우 유익합니다.

9. 전립선 암의 생활 양식 변화
 
   


캘리포니아 예방 의학 연구소의 오니 쉬 박사는 새로운 생활 방식에는 일주일에 최소 3 시간의 운동, 저지방 다이어트, 요가 및 명상, 스트레스를 줄이고 다른 방법으로 환자와 대화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10. 떠나기 + 운동 + 글쓰기 “정신 과민성
 
   


임상 심리학자 인 하빈 박사는 실험적인 사람들을 위해 “단기 분노 조절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예전 싸움이 양조 기간에있을 때, 즉시 물러나거나 고강도 운동을합니다.
“장기적인 분노의 방법”은 글을 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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