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봄 “호랑이 호랑이 건강”건강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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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절 변화가있을 때마다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우리 몸에 새로운 요구가 생길 것입니다.
모든 일이 회복되는이 계절에는 할 일이 많고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또한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원천이기도합니다. 외부 환경의 변화에 ​​직면하여 우리는 어떻게 우리 자신을 조정합니까? 시간은 사람들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미래에 자신을 변화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가 없습니다.

봄은 몸을 정화하고 영양을 공급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며 오래된 질병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기도합니다. 질병 예방 및 피트니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봄에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룰원 양양

    봄과 여름은 자연의 온도가 올라가고 양이 점차 번성하는 계절이며, 이때 건강 관리는 계절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양에 집중해야합니다. 봄에 인체의 양의 특성에 따라 따뜻한 음식 강장제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평평한 강장제와 맑은 강장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ingbu 다이어트는 메밀, 보리 알갱이, 두유, 녹두 및 사과, 참깨, 호두 등의 정상적이고 연약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Qingbu 다이어트는 배, 고수풀, 아마란스, 백합과 같이 자연적으로 시원한 음식으로 삶은 다이어트를 말합니다.

    두 영양 영양 규칙

    봄에는 음양 결핍과 위장 십이지장 궤양이 발병해야하며, 꿀 요법은식이 요법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식사 전에 꿀을 찐 다음, 공복에 매일 100ml 씩 3 번으로 나누어 먹거나 250ml 우유 요리 후 꿀 50g과 흰 가리 6g을 넣고 잘 섞어 마신다. 이들은 음과 위의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음 과열의 내부 열이있는 사람들은 죽, 팥죽, 연꽃 죽 및 녹색 퓌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규칙 세뇌

    봄에 간양의 과잉 활동을하는 사람들은 두통과 현기증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조국 의학은 “봄 제나라 환자는 머리에 다양한 질병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식이 조절 방법은 매일 250-500 그램의 바나나 또는 오렌지를 먹거나 100 그램의 바나나 껍질을 사용하고 물로 달아 자주 마시는 것입니다. 또한 250 그램의 셀러리, 10 개의 붉은 날짜, 차를 달릴 수 있습니다.

    비장에게 영양을 공급하는 규칙

    조국의 약은 또한 “봄에는 성질을 지원하기 위해 산도와 단맛을 증가시키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봄에 간이 강할 때 간이 비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양이 너무 높기 때문에 봄 다이어트와 영양을 위해 Xin과 Ganwen 제품을 선택하고 신맛을 피하고 야채와 야생 야채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 5 영양 신장

    봄의 상쾌한 날씨는 신장 ​​기능이 약한 환자의 영양과 컨디셔닝에 좋은시기이며, 이때 신장 기능이 강하고 신장 고정식이 요법을하면 신장 기능 장애의 초기 단계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단맛 기반. 망고 스틴, 고수풀, 보리, 오이 및 멜론과 같은 식용 가벼운 과일 및 채소.

규칙 6 영양 공급

    돼지 고기 국물, 닭고기 국물, 생선 국물, 소고기 국물 및 시금치, 콩류, 동물 찌꺼기 및 크레아틴, 퓨린 및 기타 물질이 풍부한 자극적 인 조미료 의식이 섭취는 이러한 음식이 위 분비의 강한 자극을 갖기 때문에 피해야합니다 이 효과는 또한 가스 형성이 용이하여 팽만감을 유발하여 위장 및 내장에 대한 부담을 증가시킵니다. 다이어트는 가볍고 소화하기 쉬워야하며, 위의 꿀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칙 7- 영양 제나라

    노인의 만성 기관지염도 봄에 발병하기 쉽습니다. 봄에는 양치가 올라가고 인체의 양치도 그에 따라 상승합니다. 양치를 돕기 위해서는식이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종종 양파, 팅크, 팅크, 대추, 죽마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비장, 배, 연꽃 씨앗, 백합, 대추, 호두, 꿀 등과 같은 비장, 신장 및 폐와 같은 음식은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규칙 VIII- “핫”

    이른 봄에 기후는 여전히 춥습니다. 감기는 갑상선을 자극하여 갑상선 기능을 유발할 수 있으며 칼로리 소비는 신체의 지구력과 저항력을 약화시킵니다. 다른 한편으로, 추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인체는 또한 기초 체온을 안정화시키기 위해 열을 소비 할 필요가있다. 따라서 이른 봄의 다이어트 구성은 높은 칼로리를 기준으로해야합니다. 시리얼 제품 외에도 콩, 참깨 가루, 땅콩, 호두 등과 같은 찹쌀 제품 및 식품을 선택하여 적시에 에너지를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질병의 규칙 9 예방

    봄에는 기후가 추위에서 따뜻한 날씨로 변하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와 같은 미생물의 생명력이 증가하여 인체에 침입하여 질병을 유발하기 쉽습니다. 식이 요법에서 충분한 비타민과 무기 염을 섭취하십시오. 팍 초이, 유채, 피망, 토마토, 감귤류 및 레몬과 같은 신선한 야채와 과일은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항 바이러스 효과가 있습니다. 당근과 아마란스와 같은 황록색 야채는 비타민 A가 풍부하여 호흡기 점막과 호흡기 상피 세포를 보호하고 강화합니다 기능 : 참깨, 녹색 양배추, 콜리 플라워 등과 같은 인체의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도 섭취해야합니다.

    규칙 10- “딜레마”해결

    식이 조절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면 “봄 졸림”을 완화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인식이 요법은 아침 식사에 가장 많은 칼로리가 들어간 다음 중국 음식과 가장 적은 저녁 식사입니다. 칼륨이 풍부한 과일과 과일 주스를 먹으면 “봄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칼륨은 세포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고 칼륨 부족으로 인해 사람들이 약하고 기분이 나 빠지고 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칼륨이 풍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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