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는 3 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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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 곡물은 가장 잘 익히거나 ed습니다


Zhao 교수는“바이오 식물상 건강 방법”을 연습하고 체중을 90kg에서 70kg으로 성공적으로 줄였으며, 고혈압, 지방간 및 만성 피로와 같은 하위 건강 상태도 사라졌습니다.
“체중 감량에 대한 가장 큰 감정 중 하나는 비만과 대사 질환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 기능적인 장내 식물 구조를 정상으로 되 돌리는 것이 열쇠입니다!”

식물상을 바꾸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Zhao 교수는 세 가지 주요 팁을 소개했습니다.

첫 번째는 가능한 한 많은 곡물을 먹는 “전체”를 먹는 것입니다. 소위 통 곡물이란 추가 가공없이 종자의 딱딱한 껍질에서 제거 된 모든 곡식과 견과의 완전 천연 곡물, 콩 및 견과류를 말합니다.


Zhao 교수는 메밀과 같은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섭취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 부분은 일일 음식 섭취량의 60 % 이상을 차지하고 신선한 야채는 30 %를 차지하며 생선 냄새는 10 %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쌀과 흰 밀가루 (특히 정제 된 밀가루)를 적게 섭취하십시오. 곡물은 바람직하게는 비 처리 곡물, 비등 또는 찐이다. 야채는 고온에서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날것, 삶은 것, 찐 것이 가장 좋습니다.

통 곡물을 먹는 방법? Zhao 교수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이 통 곡물과 콩을 선택하도록 제안했으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가공 할 수 있습니다.

계란과 볶음밥과 같은 깍둑 썰은 야채로 찐 곡물을 볶을 수 있습니다. 중국산 구기자, 붉은 대추, 호두를 넣고 잠시 끓여 죽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Zhao 교수는이 죽이 깨끗한 수프 유형임을 상기 시켜서 전분이 젤라틴 화되고 끈적 거리는 정도까지 곡물을 끓일 수는 없다고 생각했다.
곡물에 기장이나 현미가 있으면 젤라틴 화가 쉽고 특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먹을 수없는 찐 곡물은 소량으로 나누어 냉장고의 냉동고에서 냉동시킨다. 다음에 먹을 때는 물을 넣어 2-3 분 정도 끓여서 찐 후에도 먹을 수있다.” 교수는이 식사에 필요한 시간이 짧고 영양이 균형을 이루었다 고 말했다.

먼저 곡물과 콩을 3 : 1 ~ 2 : 1의 비율로 혼합하십시오. 물에 담그고 밤새 담근다. 증기선으로 부은 커널을 찐다. 음식의 종류에 따라 찌는 데 필요한 시간이 다릅니다. 보통 10-20 분.

매일 쓰라린 조롱박을 먹으면 배꼽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Zhao 교수가 소개 한 두 번째 비밀은 고통입니다.
체중 감량 과정에서 체중 감량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문제는 여전히 뱃속에 지방 조각이있어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팔 굽혀 펴기 나 크런치없이 운동량을 늘렸다.

연구 후, 그는 복부에서 마지막 지방의 “지속성”이 장내 특정 박테리아의 활동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Zhao 교수는 이론이 맞다면 복부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내 독소를 생산해야한다고 말했다. 이 유형의 박테리아는 장에서 제거되거나 매우 낮은 수준으로 우울합니다.


한약과 중국의 전통 식단에는 쓴 조롱박과 쿠딩 차와 같은 쓴 채소와 차가 있습니다.
한약에서 그들은 모두 열을 제거하고 해독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서양 의학의 관점에서, 그것은 저급 염증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이러한 식물에 존재하는 비교적 가벼운 살균 물질 때문일 것입니다. 그들은 박테리아와 같은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데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해에 따르면, 나는 2008 년 4 월 말부터 매일 쓴 조롱박을 먹었습니다.”Zhao 교수는 구체적인 방법은 그가 사업을 떠나고 조롱박을 먹는 것이 편리하지 않으면 쓴 차를 마실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Kudingcha 잎도 씹고 삼켰습니다.


Zhao 교수는 쓴 박과 같은 쓴 채소는 살균 효과가 약하며 특히 동물 영양과 같은 조건부 병원성 박테리아가 있다고 설명했다.
쓴 맛 조롱박을 먹으면 조건부 병원균의 수를 빠르게 줄이고 신체의 만성 염증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식사마다, 바람직하게는 식사 전에 쓴 맛 조롱박을 먹을 수 있습니다. kudingcha와 lotus tea를 마시는 것은 비슷한 효과가 있습니다.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이것을 한 후에, 복부가 줄어들 기 시작했다. 6 월 말쯤에, 나는 약 2 킬로그램의 체중을 잃었고, 그것은 주로 내 배에 있었다!”


아침과 저녁 식사 전에 쓴 조롱박을 씻고 자르고 믹서기에 자일리톨 요구르트를 섞어 공복에 마신다.
삼키기가 너무 쓴 느낌이 든다면 얇은 조각으로 자르고 냉장고에서 식힐 수 있습니다. 하루에 쓴 조롱박의 양을 늘릴 수 있다면 효과가 더 빠르고 좋습니다.

핵심 문장 : 원칙적으로 곡물을 개화, 연화 또는 끈끈한 지점까지 요리하지 않는 것

통밀 가공 식품은 통 곡물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통밀 빵이나 밀기울 빵, 밀기울 비스킷 및 기타 제품을 대신 먹을 수 있습니까?

Zhao 교수는 예를 들어 통밀 빵이지만 아주 미세한 통 밀가루로 만들어 졌다면 “이 제품들이 포괄적이거나 균형 잡히거나 가공 된 제품이든, 당신의 곡물을 대신 할 수는 없다”고 설명했다. , 그 효과는 흰 밀가루보다 훨씬 낫지 않으며, 소화하기 너무 쉽고, 혈당을 높이는 것도 빠릅니다.


Zhao 교수는“우리 연구에 따르면 맛있고 균형 잡힌 영양과 더불어 좋은 음식은 인체와 식물이 함께 소화하도록 요구한다”고 말했다.이를 위해 가공 기술에 많은 개선이 이루어져야한다고 Zhao 교수는 말했다. 이것은 현재 식품 산업이 할 수없는 일입니다.


자오 교수는 주변 사람들이 영양 적으로 균형 잡힌 음식과 맛있는 음식을 모두 먹을 수 있도록 자신의 부엌을 실험실의 자연적인 확장으로 바 꾸었습니다.
주방에서 그는 천분의 1의 정밀도를 가진 전자 저울, 다양한 측정 실린더 및 비이커를 장비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계란으로 Xiaomi를 만들려고 시도했으며 그의 아들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구체적인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좋은 기장은 황금빛 노란색, 반짝이고 향기가 나며, 아이는 그것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Zhao 교수는 이런 식으로 튀긴 곡식이 상쾌하고 맛이 좋다고 말했다. 제대로 씹은 후에는 손상되지 않은 곡물이 일정한 입도를 유지합니다. 한편으로, 이들 입자는 위장 운동을 자극하고 소화 및 배설을 도울 수 있으며, 반면에 대부분의 복잡한 탄수화물은 대장에 들어가서 우호적 인 식물을 재배 할 수 있습니다.


기장은 찬물 솥에서 익히고 끓인 후에는 물을 빼고 새장에 기장을 찐다.
그런 다음 달걀로 볶습니다. 기장은 너무 부드럽게 요리 할 수 ​​없으며 팬을 열 자마자 제거됩니다. 계란은 올리브 오일로 튀기기에 충분합니다.

밥을 먹기 전에 식히십시오


자오 교수는 1 년 전에 살이 빠지기 시작했을 때 매일 2 ~ 2 개의 메밀을 먹었습니다.
메밀 커널을 씻고 찬 냄비에 넣고 20 분 더 끓입니다. 메밀 죽은 먹기 전에 식혀 야합니다. 일반 요구르트를 넣을 수 있습니다. 약 2 개월 후에는 체중이 줄고있는 것 같습니다.


자오 교수는 메밀에는식이 섬유가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 일반 식초의 곡물보다 높은식이 섬유가 밀, 쌀 및 기타 곡물과 같으며 주성분은 전분이라고합니다.
전분을 함유 한 음식을 조리하고 뜨거운 음식을 먹으면 쉽게 소화되어 곧 포도당으로 분해됩니다. 당신의 혈당은 즉시 상승 할 것이며, 신체는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 인슐린을 빨리 분비해야합니다.

조리 된 전분을 식힌 후에는 전분이 결정화되어 사람이 소화하기 어려운 “내성 전분”이되고 장내 세균이 발효 될 수 있으며, 이는 장내 세균 배양에 유리합니다. 쌀의 구체적인 방법은

사용하기 전에 물집을 추가하여 뜨겁게 먹을 수 있지만 쌀의 온도에주의를 기울이면 70 ℃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정 성 전분이 다시 녹아서 즉시 혈당을 상승시키는 일반 전분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메밀을 제외한 모든 종류의 곡물을 먹을 수는 있지만 통 곡물을 먹어야하며 가능한 한 차가운 쌀과 차가운 국수를 먹어야합니다.
Zhao 교수는 식욕이 좋지 않고 식욕이 불편하다면 끓는 물에 담그고 50-60 도의 온도에서 먹어 내성 전분의 비율을 가능한 한 많이 유지하도록 상기시켰다. 일본인이나 한국인처럼 차가운 쌀과 차가운 국수를 더 많이 먹는 사람들은 체중 조절이 더 좋습니다.

먼저 다량의 물로 끓으십시오. 그런 다음 냉장고에 밤새 보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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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은 적은 고기로 시작해야합니다

Zhao 교수는 위의 세 가지 팁 외에도 “가능한 한 적은 양의 고기를 먹는 것으로 체중 감량을 시작해야합니다!”라고 상기시켰다.


Zhao 교수는 오랫동안 많은 고기를 먹는 사람들이 장에서 고기를 좋아하는 박테리아를 재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육류를 좋아하는 박테리아가 갑자기 고기를 먹는 것을 멈 추면 육류를 공격하게되며 육류 박테리아를 먹으면 면역 체계가 절실히 자신을 보호 할 것입니다. , 약해져서 화 내십시오.


“체중 감량의 첫 달에, 나는 거의 모든 아마란스를 중단했고,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체중 감량 증후군’이 나타났습니다. 이는 흡연자가 금연을 시작하는 슬픔 증상과 비슷합니다.이 시간에 지속될 필요가 있습니다. “자오 교수는 자신이 동물성 식품을 먹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일부 동물성 식품을 적당히 먹는 것이 인체에 좋다.
그러나 현재 문제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너무 많은 동물성 음식을 먹는다는 것입니다. 인체에 의해 소화 될 수없는 과도한 동물성 식품이 대장에 들어가 독소 생성 및 병원성 박테리아가 배양되어 만성 질환의 주요 원인이되었습니다.


자오 교수는 “만성 질환의 장 가설”에 따라식이 조절과 식물 구조 변경을 통해 체중을 줄이고 건강을 회복 할 수 있도록 향후 20 년 동안 전 세계 천만 명의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꿈을 꾸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수혜자가 함께 홍보하고 홍보해야합니다. “식물 구조를 정상적인 식단으로 되돌리고 만성 염증을 제거하는 것이 녹색 체중 감량과 건강의 올바른 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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